부산 놀거리 추천 BEST 9(2024년 2월)





안녕하세요!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의 제 2의 도시 부산의 놀거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부산은 서면,남포동 바닷가로 치면 해운대,광안리 쪽도 재밌는 놀거리들이 많지만 사실은 여기 말고도 부산은 예쁘고 재밌는 곳들이 많답니다!그래서 오늘은 부산 여행 놀거리들에 대해 재밌는 곳들을 중점으로 말씀드릴거에요!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감천문화마을

감천문화마을

한국전쟁 당시 피난민들이 살았던 마을입니다.6.25 피난민의 힘겨운 삶의 터전으로 시작되어 지금까지 잘 보존이 된 마을이 옹기종기 붙어있어 미로처럼 된 골목을 다니면서 감천문화마을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또한 골목마다 다양한 스타일의 그림과 작품들을 볼 수 있고 지금은 예쁜 카페나 여러가지를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들이 생겨나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또한 다양한 건축물,문화시설까지 볼 수 있어 추천하는 곳이에요.

남포동 먹거리 골목

남포동 먹자 골목

다양한 먹거리들이 존재하는 남포동 먹거리 골목은 지금까지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부산의 유명한 관광지입니다.비빔당면,계란고기만두,육전,씨앗호떡,물방울 등등 일반적인 길거리에선 찾기 힘든 먹거리가 위치해 있고,남포역 바로 앞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먹거리 골목 말고도 부산 국제 영화제,용두산공원 등등 많은 놀거리가 있기 때문에 연인들,친구들과 1박 2일 코스로 놀러오기 좋은 곳입니다.



일광 해수욕장

일광해수욕장

기장에 위치해 있는 일광 해수욕장입니다.쓰레기가 없고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깨끗하고 한적한 곳입니다.광안리,해운대 만큼 알려져 있지 않아서 부산을 잘 아는 사람들만 오는 곳이에요.한식이나 조개구이 같은 맛집들이 많고 깨끗하고 예쁜 바다도 구경 할 수 있지만,관광지로는 해운대나 광안리 만큼 알려지지 않은 곳이어서 사람들이 많아지기 전에 얼른 가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흰여울문화마을

흰여울문화마을

 

흰여울문화마을도 감천문화마을 같이 한국전쟁 당시 피난민들의 안식처를 문화시설로 리모델링 한 마을입니다.하지만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 감천문화마을과는 다른 경치의 매력을 보여줍니다.흰여울문화마을도 골목이 미로처럼 되어있어 골목을 돌아다니면서 예쁜 작품들과 건축물들을 구경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또 감천문화마을과 마찬가지로 예쁜 카페나 사진 찍는 곳들도 많아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여행 관광지입니다.



동백섬

동백섬

일몰과 일출로 유명한 동백섬은 부산 여행을 처음 와보시는 분들을 위해 표지판,안내문이 친절하게 위치해 있어 초행자들에게 추천 드리는 여행지 입니다.또 동백섬 안에 있는 동백공원이라는 곳도 있는데 동백꽃이 핀 예쁜 경치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고,APEC 정상 회담의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앉았던 건물 내부를 입장료 없이 볼 수 있어 볼거리가 꽤 많은 곳입니다.

해동용궁사

해동용궁사

해동 용궁사는 특이하게 산 속이 아닌 해안가에 절이 위치해 있어 시원한 해안 절경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분위기의 절입니다.이렇게 특별한 위치 덕분에 봄,여름,가을,겨울 다양한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곳에는 진심으로 기도를 하면 누구나 한 가지 소원을 이룰 수 있다는 전설이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기도를 하고 가는 곳이에요. 가슴이 탁 트이는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절경을 즐길 수 있는 관광 명소로 추천합니다.



연화리

연화리

부산 기장에 위치해 있는 연화리는 다양한 해산물,해녀촌으로 유명한 곳입니다.해산물 중에서도 전복죽이 제일 유명한 지역이며 기장 바다바로 옆에 있어 바다를 보며 해산물을 먹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또 포장마차로도 유명해 밤에 가면 포장마차 거리의 매력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해운대 블루인파크

블루인파크

해운대 블루인파크는 옛 동해남부선 해운대역 – 송정역 구간을 재개발한 곳이에요.이곳에서는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을 탈 수 있습니다.스카이캡슐을 타고 가면 해운대 바다의 지평선이 보이면서 해가 질때쯤에는 아름다운 노을이 지는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관광지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부산 아쿠아리움

날씨와 상관없이 아무때나 방문 할 수 있으며,이곳은 해양 동물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포토존이 있습니다.또 다양한 체험들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도 상어 투명 보트는 국내 유일의 투명 바닥 유리로 되어있는 배입니다.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으며 가이드의 설명도 들으면서 상어에게 먹이도 줄 수 있는 체험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도움됬습니까?

평점을 매겨 주세요.

평균 별점 5 / 5. 투표수: 173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클릭 후 더 보기클릭 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이 지면은 본문이 생략된
화면입니다.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